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세븐틴 승관, 마더 OST ‘어떤 사랑’ 발매…데뷔 후 첫 OST 도전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이 tvN 수목 드라마 '마더' OST를 공개한다.


세븐틴의 멤버 승관은 15일(목)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수목 드라마 '마더' part 5 ‘어떤 사랑’을 발매한다.


승관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OST ‘어떤 사랑’은 어려운 선택을 해야만 했던 한 사람의 슬픈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편곡이 승관의 깊은 감성과 함께 어우러지는 곡이다.


또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디어 마이 프렌즈'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작곡가 이상훈이 작곡에 이어 편곡을 맡았으며 남다른 감성을 담아낸 가사로 인상을 남긴 하멜리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OST는 승관이 데뷔 이후 첫 번째로 참여한 드라마 OST인 만큼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세븐틴 메인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한껏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승관이 MBC '복면가왕',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등 다수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은 바 있어 이번 OST를 통해 승관이 선보일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기대케 한다.


한편, 세븐틴의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won@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