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틴탑, 서울밤 방송 마무리와 함께 콘서트로 활동 이어간다!

▲ ⓒ TOP Media

[문화뉴스 MNH 서승현 기자] 그룹 틴탑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틴탑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2018 TEEN TOP NIGHT IN SEOUL' 개최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콘서트 티저 포스터는 마치 라이브 클럽 전단지 같은 느낌의 위트 넘치는 티저로, 틴탑이 예고한 '신나는 파티 분위기'에 대한 기대감을 준다. 정식 포스터 역시 추후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모이고 있다.

틴탑은 '서울밤'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전부터 팬들과 추억을 나누는 #ShowYourSeoul 과 #ShowYourNight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왔다.

'서울밤' 활동을 하는 중에도 미니 팬미팅 등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오랜기간 함께 해 온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바 있다.

틴탑은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다른 무엇보다도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신나는 파티 분위기의 콘서트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혀 틴탑만의 팬사랑을 자랑했다.

한편 틴탑은 '서울밤' 방송 활동을 마친 후 지난 27일 리더 캡의 솔로곡 발표를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를 포함,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press@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