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믿고 듣는 헤이즈의 첫 정규앨범, 선우정아, 사이먼 도미닉, 콜드가 참여한 '쉬즈 파인 (SHE'S FINE) 트랙리스트 최초 공개

ⓒHNS HQ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믿고 듣는 음원 절대 강자 헤이즈가 첫 정규 앨범인 '쉬즈파인 (SHE'S FINE)'의 트랙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쉬즈 파인(SHE’S FINE)’과 ‘그러니까(feat. Colde)’를 비롯해 ‘이유’, ‘Dispatch(feat. Simon Dominic)’, ‘숨고 싶어요(with. 선우정아)’, ‘Buddy(feat. DAVII)’,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feat. Nafla)’, ‘너의 나무(feat. 주영)’, ‘Knock sir’, ‘E.T’, ‘숨겨둔 편지(empty ver.)’까지 헤이즈만의 감성이 담긴 열한 개의 트랙이 음악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있다.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And July', '저 별', '돌아오지마' 등을 통해 수준 높은 작사.곡 실력을 보여주었으며 이번 앨범 역시 모든 트랙의 프로듀싱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가수 선우정아가 작사,작곡, 편곡에 참여한 수록곡 '숨고 싶어요', 싱어송라이터 콜드는 더블 타이틀곡 ‘그러니까’, 가수 주영은 수록곡 ‘너의 나무’의 피처링과 작사, 작곡을 맡았다.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과 나플라는 ’Dispatch’와 ‘문득 그런 생각이 들어’ 피처링과 작사에 각 각 참여했고,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한 싱어송라이터 다비가 수록곡 ‘Buddy’의 피처링은 물론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특급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