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음악

A.C.E(에이스), 15일 정오 스페셜 앨범 '5TAR (Incompletion)' 발매


[문화뉴스 MHN 이은서 인턴기자] 그룹 A.C.E(에이스)가 15일 정오 팬들을 위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5TAR (Incompletion)'을 깜짝 발매했다.


'5TAR (Incompletion)'는 기존 에이스가 선보였던 강렬한 댄스곡이 아닌 브리티시 팝 락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라인과 오케스트라 6중주 하모니가 어우러진 발라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리더 준과 메인보컬 동훈은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A.C.E(에이스)에게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따뜻함과 진정성을 더했다.

이번 앨범에는 KBS2 '더 유닛'을 통해 결성된 남자 그룹인 '유앤비(UNB)'에 합류한 찬을 제외한 준과 동훈, 와우와 제이슨만이 참여해 아쉬움을 안겼다. 에이스는 별도의 방송 활동 없이 음악만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해 데뷔곡 '선인장(CACTUS)’과 두번째 오버랩 곡 'Callin'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 KBS2 '더 유닛'과 JTBC '믹스나인'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우월한 실력을 대중에게 인정받은 바 있다.


vina12345@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