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워너원 포토에세이, 좋지만 아쉬워… 왜?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워너원 포토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화제에 올랐다.


이번 포토에세이는 워너원이 걸어온 반년의 시간을 사진과 인터뷰, 스페셜 칼럼 형태로 담았다. 올컬러 화보집 272p가 담겼으며, 스페셜 칼럼 및 멤버별 인터뷰는 36p 분량이다.


예약 판매 기간 중 도서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워너원 친필 사인지를 받을 수 있다. 사인지당 멤버 1명의 친필 사인이 담겨있다. 서점당 22명을 추첨하며, 멤버는 랜덤이다. 당첨자는 24일(화) 오전 11시에 발표된다.


워너원 포토 에세이 예약 판매 기간은 4월 10일(화) 오전 11시부터 4월 22일(일)까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식 출간일은 4월 23일이다.


포토 에세이 초도 한정 특전으로는 인생 4컷 북마크(멤버별 11종 중 랜덤 1종), 포토엽서 2장 세트(멤버별 11종 중 랜덤) 등이 담긴다.


네티즌 yhza****은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제목만 봐도 뭉클하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포토에세이는 환영하지만 사은품 증정 방식이 아쉽다는 지적도 이어졌다. 네티즌 thio****은 "11명 다 주시지, 랜덤이라니 아쉽다" kyeo****은 "하나라도 전체 증정이 있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hlee@munhwa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