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게임

차세대 MMORPG '로스트아크',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로스트아크

[문화뉴스 MHN 황산성 인턴기자] 방대한 스토리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사전 예약과 더불어 캐릭터 사전 생성·사전 다운로드 이벤트에 본격 돌입했다.

내달 7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는 '로스트 아크'는 게임 내 거대한 세계관 속에 펼쳐진 각 대륙을 넘나들며 역경을 이겨내고 성장하여 잃어버린 7개의 '아크'를 찾는 과정을 그린 MMORPG다. 제작사인 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 '테일즈런너', '소울워커', '프리스타일' 등, 전 세계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는 게임들에 이어 '로스트 아크'라는 새로운 야심작을 선보였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몰입감을 높여줄 탄탄한 스토리, 자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는 PVP(유저간의 대결), 여러 명이 협동하여 강력한 적을 무찌르는 레이드 등, MMORPG의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요소들은 물론 '로스트 아크'만의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는 콘텐츠들이 새로운 MMORPG 게임에 목말라있던 게이머들의 바람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스트아크'의 사전 예약과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예약자들에게 한해 한정 아이템 3종을 제공한다고 공지했으며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캐릭터 사전 생성까지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추첨 후 그래픽카드와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황산성 기자 | press@munhwa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