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볼빨간 당신' 양희경, 딸 같은 김민경과 함께 달걀 쿡방 도전

ⓒ KBS 2TV '볼빨간 당신'

[문화뉴스 MHN 김선미 인턴기자] 요리하면 떠오르는 대세 쿡방러 양희경과 김민경이 '볼빨간 당신'에서 뭉쳤다.

20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는 양희경의 숨겨진 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친숙한 인물이 깜짝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녀는 바로 맛깔스러운 먹방과 쿡방으로 많은 관심을 끄는 개그우먼 김민경이다.

이날 양희경 집에 김민경이 깜짝 방문했다. 양희경의 두 아들이 쿡방, 먹방에 대한 조언을 한 수 듣고자, 개인 방송 채널 '민경장군'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김민경을 특별히 초대했다.

이날 대세 쿡방러인 양희경과 김민경이 합동방송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본인들이 좋아하는 재료 달걀을 갖고 각자 자신만의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 양희경은 '서양식 달걀찜'을, 김민경은 '달걀 구름 토스트'의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한다.

무엇보다 양희경과 김민경의 특별한 케미가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좋아하는 재료로 똑같이 달걀을 꼽을 만큼 식성이 닮은 것은 물론, 음식을 맛깔스럽게 먹는 모습까지 판박이 같아 양희경은 "잃어버린 딸이 나타난 줄 알았다"고 했다. 이에 김민경 역시 양희경을 보자마자 "엄마~"라고 부르며 "집에 와 있는 느낌"이라고 해 웃음를 자아냈다.

한편,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선미 기자 | press@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