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대명문화공장 4주년 기념 콘서트 'FACTORY' 전회 매진 달성!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지난 1일과 2일 이틀에 거쳐 티켓판매를 시작한 DCF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기념콘서트 'FACTORY'(제작_대명문화공장 / 이하_콘서트 FACTORY)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콘서트 'FACTORY'는 지난 1월 22일 3piano(에이브 , 오성민 , 원요한)의 '사의찬미', 3piano concert', 안유진, 최수진과 송용진이 함께하는 'Queens' man', 박영수 , 김도빈 , 조풍래의 'THE 슈또풍'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공연계의 비상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월 29일 공개 된 2차 라인업에서는 '眼中之人 (안중지인)(김재범, 성두섭)', 'Synergy part1.(임병근, 김경수)', '너의 성대를 먹고 싶어(君の声帯をたべたい)(백형훈 , 기세중)', 'Honey & Sweet(정동화 , 정욱진)'의 콘서트 부제와 출연진을 공개하며 아직 알려지지 않은 각 콘서트의 내용과 곡의 구성 등에 대한 호기심은 극대화 됐습니다.

이틀에 거쳐 진행된 티켓판매 오픈은 그야말로 시간별로 벌어지는 티켓 전쟁을 방불케 했습니다.

티켓 오픈의 포문을 연 '3Pianos : 사의찬미'는 단 한회 공연이라는 희소성에 걸맞게 판매 시작 13초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나머지 공연들도 판매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티켓오픈에 앞서 각 콘서트별 부제와 개별 포스터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에 가득했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구체적인 공연의 내용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 공연의 부제와 포스터는 결과적으로 이번 초고속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적인 결과에 이바지했습니다.

제작사인 대명문화공장은 "이번 콘서트에 보여주신 큰 관심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욱 깊이 있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통해 관객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콘서트 'FACTORY'는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를 통해서 티켓예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