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미운 우리 새끼 샘 오취리 母, “제가 엄마지만 샘 대신 결정할 순 없어요”



▲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샘 오취리의 어머니가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샘 오취리의 어머니가 오취리의 깔끔하지 못한 자취 생활에 충격 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날 식사를 하려던 샘 오취리는 황급히 냉장고 정리를 시작했다.

이를 본 샘 오취리 엄마는 "냉장고 안에 있는 모든 것이 썩었다"며 충격을 받았다.

또, 샘 오취리가 계속 한국에서 생활하는 것에 대해서는 “샘은 다 큰 성인이에요. 제가 엄마지만 샘 대신 결정할 순 없어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