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

'밤도깨비' 김지원, "김은숙 작가님 캐스팅 전화에 계속 울었다"

▲ JTBC '밤도깨비' 방송 화면

[문화뉴스 MHN 박효진 기자] 

'밤도깨비' 김지원이 태양의 후예 캐스팅 전화에 울었다고 말했습니다.

4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김지원이 태양의 후예 캐스팅 일화를 전했는데요.

이날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 때 울었다"며 무엇 때문에 울었는지에 대한 문제를 출제했습니다.

이에 정형돈은 "송송 커플 결혼식 초대 못 받았다"고 말했고, 이홍기는 "촬영했는데 초반에 내 역할이 너무 없어서 울었다"고 오답을 말했습니다.

김지원은 "캐스팅 관련된 얘기다"고 힌트를 줬고, 정형돈이 "김은숙 작가 팬이었어. 김은숙 작가 캐스팅 제의 상상 못 했는데 연락이 왔다"고 말했고 김지원은 "정답"을 외쳤습니다.

김지원은 "상속자들 같이 했었으니까 워낙 팬이었다. 작가님 대본을 또 받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연락 와서 전화기를 붙들고 계속 울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