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승리, 비투비, 몬스터엑스 등 출격, 다양한 무대구성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우고스, (주)아인스월드, (주)클라이믹스'

[문화뉴스 MHN 이준호 인턴기자]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이 지난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으며, 관객들의 함성 속 마무리됐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은 수많은 K-POP(케이팝) 팬이 참여했으며, 오프닝을 연 더보이즈는 'Right Here'(라잇 히어)를 시작으로 'Giddy Up' 등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우고스, (주)아인스월드, (주)클라이믹스'

그룹 펜타곤 또한 데뷔곡 'Gorilla'(고릴라)를 비롯해 큰 사랑을 받았던 ‘빛나리’까지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로 즐거움을 더하며, 이어 걸그룹 에이데일리는 'Spotlight'(스포트라이트), 'No Way Out'(노 웨이 아웃) 등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몬스타엑스와 비투비, 승리의 무대가 진행됐다.

몬스타엑스는 신곡 'Shoot Out'으로 화려함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Movie'(무비) 등 감성적이면서도 넘치는 흥으로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우고스, (주)아인스월드, (주)클라이믹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승리는 솔로곡 ‘WHERE R U FROM’(웨얼 알 유 프롬)과 ‘셋 셀테니’로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가며, 특히 빅뱅의 '거짓말', 'BAE BAE'(베베) 등 다채로운 매력의 스테이지를 선물한 승리는 이번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우고스, (주)아인스월드가 주최하고 (주)클라이믹스가 주관하는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은 중소기업 활성화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이란 주제를 담아 뜻깊은 공연을 완성시켜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