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연극 '미저리' 드디어 개막, 오는 16일 생중계도 진행!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 가 오는 9일 드디어 국내 초연의 막을 올린다.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개막 전부터 이미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 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최근에는 극 중 '폴의 실종 사건'을 바탕으로 폴의 행적을 수사하는 컨셉의 영상 '미저리가 알고 싶다'를 공개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킴은 물론 동영상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극 중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개막을 앞두고 "2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동영상을 보니 공연이 더욱 궁금해졌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폴' 역은 드라마 '역적', '나쁜녀석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온 김상중, 드라마 '심야식당', '아이리스' 등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김승우, 뮤지컬 '광화문연가', '프랑켄슈타인'. '잭더리퍼' 등 공연계의 간판 스타 이건명이 맡았다. '폴'의 열렬한 광팬 '애니' 역은 '천의 얼굴'을 가진 여배우 길해연과 드라마 '저글러스'를 통해 현재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지하, 영화 '타짜', 연극 '엘리펀트 송'등 장르를 불문하고 늘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이는 고수희가 연기한다. 마지막으로 실종된 '폴'의 행적을 수사하며 극 중 긴장감을 불어 넣어 줄 마을 보안관 '버스터'역에는 스릴러, 멜로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캐릭터를 표현하는 '베테랑' 배우 고인배가 맡았다.

또한 연극 '미저리'는 오는 16일 오후 2시 공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연 전막 생중계가 진행되며, 연극 '미저리' 생중계 소식에 관객들은 설 연휴에도 안방에서 연극 '미저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는 극장 로비에 마련된 응모 부스를 통해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원작 소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의 기간에는 '설 연휴 특별 1+1 할인'을 제공해 다가올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연극 '미저리'는 오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프리뷰 기간인 9일부터 11일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프리뷰 할인 30%을, 9일부터 25일까지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관람을 인증하는 관객들에게 특별 30%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