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역대급 마약 전쟁을 그린 영화 '에스코바르', 보도스틸 11종 공개


[문화뉴스 MHN 이상인 인턴기자] 하비에르 바르뎀과 페넬로페 크루즈 부부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범죄 실화 액션 영화 '에스코바르'가 역대급 마약 전쟁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영화 '에스코바르'는 마약 판매로 천문학적인 부를 쌓은 악명 높은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그를 잡으려는 미국의 쫓고 쫓는 마약 전쟁을 그린 범죄 실화 액션이다.


                                   ⓒ 한울별E&M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1종에서는 희대의 마약왕으로 이름을 떨친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미국 간의 마약 전쟁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비에르 바르뎀이 실존 인물인 '파블로 에스코바르'로 완벽 변신하여 세기의 마약왕이 미국에 쫓기게 되기까지의 장면들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들을 향해 강력한 경고의 메시지를 남기는 카리스마 넘치는 장면 등을 공개해 영화 속 '파블로 에스코바르'라는 인물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 한울별E&M


한편, '파블로'의 내연녀이자 조력자 '비르히니아 바예호'로 분한 페넬로페 크루즈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앵커로 활약하는 커리어우먼의 모습부터 연인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 정치계 입문을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약 전쟁의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보도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에스코바르'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