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세종문화회관, 수능 끝난 수험생 위해 9개 공연 최대 50% 할인

ⓒ 세종문화회관

[문화뉴스 MHN 김선미 인턴기자]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이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연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기획하는 공연 할인 및 수험생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험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한 해 동안 준비하느라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의 사기충천 및 기분전환을 위해 연극, 뮤지컬, 클래식을 막론한 세종문화회관의 대표 공연들을 20~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엄청난 유머로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된 웨스트엔드 최고의 코미디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지휘자 게르기예프와 독일 전통 사운드의 수호자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 내한해 거장들의 뜨거운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내한공연, 따스한 스토리와 아이들의 퍼포먼스가 함께하는 서울시뮤지컬단의 가족 뮤지컬 '애니' 등 총 9개 공연을 대상으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고 세종문화회관으로 오면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수능을 마친 대학생 새내기들을 위해 공연 할인 및 메이크업 클래스, 특별 선물까지 증정하는 뷰티 클래스 패키지도 마련하였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VIP석을 30% 할인된 4만9천 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예매할 경우 뷰티브랜드 '에스쁘아'의 2018 홀리데이메이크업 클래스 참여 및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뷰티 클래스는 선착순 25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그동안 수험 준비에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결과를 떠나 우선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때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을 통해 인생에서 직접 경험해보지 못한 것들을 채워보는 것도 지금 이 순간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선미 기자 | press@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