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전시

[아티스트#셀카] 배우 박소민 (원패스아트홀 연극 '스캔들')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 배우 박소민의 셀카 비결은?


평소에 셀카보다는 누군가가 찍어주는 사진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셀카의 비결이라고 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여러 번 찍다 보면 괜찮은 사진 한 장은 있더라구요. 이중에 한 장은 있겠지 하는 마음으로 계속해서 찰칵찰칵!


▶ 배우 박소민의 근황은?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연극 '스캔들'의 모델 '수지' 역할을 맡아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너무 좋은 언니오빠동생들을 만나 열심히 연습했는데, 관객분들이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즐겁게 공연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수 있도록 연습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보러와주세요!


▶ 나는 요즘 ○○○가 좋다.


나는 요즘 여행이 좋다! 원래 집에 있는 걸 좋아했던 제가 작년에 다낭, 타이베이, 세부, 코타키나발루 네 군데를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당연한 것도 여행을 가면 아주 작은 것부터 모든 게 행복하더라구요. 여기서 내가 원하는 메뉴를 시켜서 먹는것도 행복하고, 사진으로 보던 곳에 내가 서있는것도 행복하고! 여행 갔다오면 또 다시 힘내는 원동력이 돼서 여행에 푹 빠져있습니다. 다음 여행지는 뉴욕을 꿈꾸고 있어요!


▶ 배우 박소민의 꿈은?


저는 인생의 모토가 '즐겁게 살자, 행복하자'에요.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행복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욕심부리지 않고 지금처럼 제가 하고싶은 일을 하고 저만의 버킷리스트를 달성하며 즐겁게 행복하게 사는 게 제 꿈이에요.


* [아티스트#셀카]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some@mhnew.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some@mh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