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어벤져스2에 서울은 얼마나 나올까? 예고편 최초 공개



[문화뉴스]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작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국내 첫 공식 예고편 및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봄,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촬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23일 국내 온라인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통하겨 1차 예고편과 티져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한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티저에선 지구의 운명이 어벤져스 팀에 달려 있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무서워진 울트론의 등장으로 벌여지는 거대한 사건을 암시하고 있다. 더불어 어벤져스 팀에 새롭게 합류하는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마지막 장면에는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 무기 방패가 깨진 모습이 나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이 고조되었다. 한편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가 대한민국 도심에 등장하여 선보이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도 공개돼 네티즌의 큰 환호를 자아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티저포스터에는 어벤져스 팀을 상징하는 'A' 로고와 함께 'ASSEMBLE 2015' 문구 한 줄을 삽입하여 다시 돌아온 어벤져스 팀의 강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가 빠르게 공개되자마자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 랭크는 물론이며 영화, 핫토픽, 키워드, SNS 등 상위권을 모두 독차지했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전편 '어벤져스'는 개봉 당시 세계 박스오피스 1위 및 역대 최고 흥행 영화 3위에 오른 흥행작이자 우리나라에서도 2012년 4월 26일 개봉하여 전국 707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